[서대문자연사박물관] "한국의 광물자원 - 보물 찾아 떠나는 땅속 여행" 모바일 앱을 개발하였습니다.
[서대문자연사박물관]
"한국의 광물자원 - 보물 찾아 떠나는 땅속 여행"
모바일 앱을 개발하였습니다.
서대문구자연사박물관에서는 기획전 ‘한국의 광물자원 - 보물찾아 떠나는 땅속 여행’의 스마트폰용 앱을 개발하여 제공합니다. TONG이 직접 테스트 해 보았답니다. (iOS6 환경에서 테스트)
스마트폰을 활용한 전시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필로마인과 개발한 모바일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관람순서에 따라 텍스트와 이미지는 물론, 음성안내 및 동영상을 이용하여 전시해설을 받을 수 있어요.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앱스토어에서 ‘서대문자연사박물관’ 또는 ‘한국의 광물자원’을 검색해서 무료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서대문 자연사박물관 어린이 도슨트인 박지은양이 나레이션을 해 주는 생생한 정보들이 인상깊었으며, 클릭하면 바로바로 보이는 정보들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무료로 좋은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.
또한 기획전 ‘한국의 광물자원’은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이 주최하고 한국광물자원공사가 후원하는 전시회로 2월 28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다양한 광물자원을 소개하고 있어서 방학을 맞이한 우리 아이들에게 뜻 깊고 재미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.
우리나라는 지하자원이 거의 없어서 외국에서 수입해야만 한다고 하지만, 어떤 광물이 생산되고 있는지 알리고, 또한 우리나라 기업들이 전세계에서, 심지어 심해저에서 직접 개발하는 자원광물의 현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.
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전시안내를 볼 수 있는
"한국의 광물자원 - 보물 찾아 떠나는 땅속여행"
스마트폰용 앱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:)